엘지닷컴 WHERE TO BUY
  • SPH Facebook
  • SPH Blog

LG

엘지닷컴 WHERE TO BUY

#위치 찾기

엘지의 글로벌 웹사이트(www.lg.com)에서는 Google Maps Platform을 이용해 WHERE TO BUY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HERE TO BUY는 고객이 원하는 지역의 오프라인 매장정보를 지도 위에 표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022년 현재 7개 대륙, 54개 국가/지역을 대상으로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가전제품과 컴퓨터, 오디오 등 LG 제품을 구매하거나 부품구매, 수리요청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도기반의 매장 위치정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제품을 선택하거나 화면 오른쪽 상단의 WHERE TO BUY 메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각 제품별 구매가능한 온/오프라인 매장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소검색을 위해 자동완성기능(Place Autocomplete)을 통해 찾고 싶은 지역의 주소 또는 장소를 입력하면 해당 지역의 매장정보를 지도 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지도의 이동, 확대/축소 기능을 이용해 직접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도 상에 표시되는 매장을 클릭하면 매장의 상세주소, 연락처, 운영시간, 판매하고 있는 제품 목록 등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GET DIRECTIONS 기능을 제공하여 현재 사용자 위치 자동 설정 또는 출발 위치 설정을 통해 해당 매장까지의 길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로검색(Directions API) 기능을 통해 거리와 이동시간과 턴바이턴(TBT)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지도서비스와 다르게 매장으로의 경로를 찾기 위해 다른 지도 사이트로 이동할 필요가 없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

Newsletter구독 신청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