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FIND STORE
  • SPH Facebook
  • SPH Blog

삼성전자

삼성닷컴 FIND STORE

#위치 찾기

삼성의 글로벌 웹사이트(www.samsung.com)에서는 Google Maps Platform을 이용하여 다양한 지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지역의 오프라인 매장 정보를 지도 위에 표시해주는 서비스가 그 중 하나입니다. 삼성닷컴 사이트에서 원하는 가전제품을 선택한 후 WHERE TO BUY 기능을 통해 해당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위치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본인의 현재 위치 기준으로 반경기준 필터링을 설정하여 매장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위치 기준의 거리정보와 스트리트뷰(Street View Service)를 통해 정확한 매장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WHERE TO BUY 서비스 외에도 제품별로 A/S를 위해 서비스 센터 위치정보도 현재위치와 가장 가까운 위치 기준(Nearby Search)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Find A Samsung Service Centre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지역 또는 매장명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자동완성기능(Place Autocomplete)을 통해 검색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Google Maps Platform에서 제공하는 45도 기울어진 회전 위성이미지(45° Imagery)를 통해 가시성 높은 지도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

Newsletter구독 신청
문의하기